행복한 한주 되세요.
에레뮤러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5 흰색은 처음 봅니다 멋져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5 이뻐유~
나중에 키워봐야겠어요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15 이열치열 ㅎㅎ
날 더운데 촛불이라 흠~~
그래도 멋있습니다.
진짜 더워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15 며칠 바빠서 출석도 못했었네요 ^^
딸네는 주중에 내려오고,
아들네는 주말에 합류하고,
날은 더우니 에어컨 처음으로 틀고,
올때는 반갑고 갈때는 너무 좋고~ㅋ
오후 늦게까지 너무 뜨거워서
해넘어갈때 겨우 꽃밭에 물주고 들어왔어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6 가뭄에 콩이식중
호미에서 불튀고
땅에는 먼지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