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15일 월요일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9

행복한 한주 되세요.

에레뮤러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5 흰색은 처음 봅니다 멋져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5 이뻐유~
    나중에 키워봐야겠어요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15 이열치열 ㅎㅎ
    날 더운데 촛불이라 흠~~
    그래도 멋있습니다.
    진짜 더워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5 며칠 바빠서 출석도 못했었네요 ^^
    딸네는 주중에 내려오고,
    아들네는 주말에 합류하고,
    날은 더우니 에어컨 처음으로 틀고,
    올때는 반갑고 갈때는 너무 좋고~ㅋ
    오후 늦게까지 너무 뜨거워서
    해넘어갈때 겨우 꽃밭에 물주고 들어왔어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6 가뭄에 콩이식중
    호미에서 불튀고
    땅에는 먼지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