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16일 화요일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11 목록 댓글 5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예거서스 파레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6
    아침부터 덥네요
    이번주는 계속 낮기온이 30도를 넘는다니
    큰일이죠
    바쁘신데도 하우스의 제라들을 풍성하게
    키우고 계시네요 ^^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16 출석~
    이제 제라늄은 우리집이 쪼매 더 예쁠라 합니다. ㅎ~~~^^*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6 콩모 심어요
    심고 인분바가지로
    물까지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6 해가 없어 덥지 않은데 땀이 많이 납니다.
    예거서스 파레이 키다리에 꽃도 많이 피었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6 제 제라는 겨울에 뼈라늄으로 지내다 요즘 꽃피우는데 꽃이 다 피기전에 마르는것같아요
    풍성하고 이쁜 모습을 못보네요
    꽃송이도 많이달고 이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