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예거서스 파레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16
아침부터 덥네요
이번주는 계속 낮기온이 30도를 넘는다니
큰일이죠
바쁘신데도 하우스의 제라들을 풍성하게
키우고 계시네요 ^^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16 출석~
이제 제라늄은 우리집이 쪼매 더 예쁠라 합니다. ㅎ~~~^^* -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6 콩모 심어요
심고 인분바가지로
물까지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6 해가 없어 덥지 않은데 땀이 많이 납니다.
예거서스 파레이 키다리에 꽃도 많이 피었네요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6 제 제라는 겨울에 뼈라늄으로 지내다 요즘 꽃피우는데 꽃이 다 피기전에 마르는것같아요
풍성하고 이쁜 모습을 못보네요
꽃송이도 많이달고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