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로사 로산나.
이쁜 장미가 어째 이렇게 찍히나.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작성시간 26.06.18 이름도 예쁜 장미네요
스마트폰 카메라가 붉은색을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논산에서 가깝잖유.
나들이 했다 생각하고 시원한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일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작성시간 26.06.18 재호아버지(당진) 달달한 차안믹스
대하수목원서 시간 때우다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8 카메라가 색을 못 담더라구요
흐린데 너무 더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