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18일 목요일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18|조회수11 목록 댓글 9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로사 로산나.
이쁜 장미가 어째 이렇게 찍히나.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랏빛향기(서산) | 작성시간 26.06.18 이름도 예쁜 장미네요
    스마트폰 카메라가 붉은색을 정확히
    표현하지 못하더라고요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8 진흥청에 왔네요
    담당자가 없어서 황당
    농협중앙회에서
    일정과 시간 짰다는데 죽일놈들
    힘없는 노인은 우시장 끌려온 소쳐럼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논산에서 가깝잖유.
    나들이 했다 생각하고 시원한 커피라도 한잔 하면서 일 보세요.ㅎ
  • 답댓글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18 재호아버지(당진) 달달한 차안믹스
    대하수목원서 시간 때우다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8 카메라가 색을 못 담더라구요
    흐린데 너무 더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