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는 그래도 물안줘도 될만큼
비가 왔는데 오늘낼은 비가
좀 올 모양이네요
비피해는 주지말고 조용히만
내려주길 바래봅니다
하늘바라기가 피네요
얘는 숙근해바라기 래요
루드베키아는 자꾸 눕어요
스토케시아가 보라
연보라
연분홍
흰색으로 다양하게
색이나옵니다 ㅎ
우째 이색깔만 많을까요 ㅎ
병아리난초 를 20촉사서
심어도 보고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그랬나보네요
저희아들이 당진서 근무하는데 비가안왔다고
하더니만요 ~
미니송엽국 그게이름
생각이 안났는데 향기님
최고유 ㅎ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19 비가 오다 말다 하는중인데 언제 쏟아질지 모르겠네요
미니송엽국들 예뻐요
채송화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그쪽은 시작됐나보네요
공주는 딥따더워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작성시간 26.06.19 지금 비 내려요
제 루드베키아는 햇볕 많이 봐서 그런지 아직 눕진 않아요 일어나라고 토닥토닥
스토케시아 예뻐요
병아리난초 잘 살아서 내년에 꼭 새끼 데리고오렴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 비가 시작됐군요
피해는 주지말고
내려주길요 ~
병아리난초 이제 자릴 잡은듯해요
목실장님꺼 샀거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