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해요

6월 19일 금요일에

작성자노랑해당(공주)|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9

그제는 그래도 물안줘도 될만큼
비가 왔는데 오늘낼은 비가
좀 올 모양이네요
비피해는 주지말고 조용히만
내려주길 바래봅니다

하늘바라기가 피네요

얘는 숙근해바라기 래요

루드베키아는 자꾸 눕어요

스토케시아가 보라

연보라

연분홍

흰색으로 다양하게
색이나옵니다 ㅎ

우째 이색깔만 많을까요 ㅎ

병아리난초 를 20촉사서
심어도 보고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랬나보네요
    저희아들이 당진서 근무하는데 비가안왔다고
    하더니만요 ~
    미니송엽국 그게이름
    생각이 안났는데 향기님
    최고유 ㅎ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19 비가 오다 말다 하는중인데 언제 쏟아질지 모르겠네요
    미니송엽국들 예뻐요
    채송화도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그쪽은 시작됐나보네요
    공주는 딥따더워요 ㅎ
  •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9 지금 비 내려요
    제 루드베키아는 햇볕 많이 봐서 그런지 아직 눕진 않아요 일어나라고 토닥토닥
    스토케시아 예뻐요
    병아리난초 잘 살아서 내년에 꼭 새끼 데리고오렴
  • 답댓글 작성자노랑해당(공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 비가 시작됐군요
    피해는 주지말고
    내려주길요 ~
    병아리난초 이제 자릴 잡은듯해요
    목실장님꺼 샀거든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