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국 사진방

아나벨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5 목록 댓글 7

스트롱 아나벨.

쓰러짐이 없으니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딸기맨/논산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집에 스트롱과 루비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 작성시간 26.06.22 짱짱하고 꽃도 크고 이쁩니다
  •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23 수국 사이에 루비 붓들레아 인가요?
    흠 저희집은 월동 못하고 죽었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눈이 보배입니다.ㅎㅎ
    삽목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정선) | 작성시간 26.06.23 재호아버지(당진) 아뉴 아뉴 ㅎ
    가 어차피 월동 못해유
    사양하겠습니당~~~
    예쁘게 키우시는것 보기만 하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