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롱 아나벨.
쓰러짐이 없으니 좋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시간 26.06.22 짱짱하고 꽃도 크고 이쁩니다
-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23 수국 사이에 루비 붓들레아 인가요?
흠 저희집은 월동 못하고 죽었어요 ㅠ~^^* -
답댓글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눈이 보배입니다.ㅎㅎ
삽목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함박꽃(정선) 작성시간 26.06.23 재호아버지(당진) 아뉴 아뉴 ㅎ
가 어차피 월동 못해유
사양하겠습니당~~~
예쁘게 키우시는것 보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