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노을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작성시간26.06.13|조회수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호아버지님께서 추가로 주신 제라늄입니다.화분이 작은 느낌이 들어요 다시 꽃송이들이 피었는데 사진은 못 찍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재호아버지(당진) | 작성시간 26.06.13 큰집으로 이사시키던지 이발 시키던지 해야 꽃볼이 커집니다.ㅎ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처음부터 큰집에다 해줄걸 그때는 큰집이 없었거든요 작성자머루다래/거제 | 작성시간 26.06.13 엄청 예쁘게 폈네요♡ 답댓글 작성자사루비아(광주.해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한쪽은 지고 있어 안찍고 다른쪽 찍었어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