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만화는 버블과 퇴근길에서 나온 외계인딸기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삐리뽑👽👾
👽{응원해요 배우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냠냠 작성시간 26.06.08 앜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용 딸기씨 얼굴 꾸깃- 되는 것도 엄청 귀여워요ㅋㅋㅋㅋ🍓
-
작성자인선 작성시간 26.06.08 꾸꾸님의 상상력은 무궁무진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깐 넓디 넓은 우주 어딘가에 커다란 망원경으로 배우님 보고있는 외계기씨들 분명 존재할거 같아요 너무 귀엽다😍
-
작성자순규 작성시간 26.06.08 마지막 장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백유정 작성시간 26.06.09 우와..... 너무 재밌고 귀엽고 감동적이에요 저는 보면서 쪼꼼 울었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길라ㄸ 작성시간 26.06.14 사이토인사 기여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씨들 다같이 사이토인사하면 웃기겟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