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우주를 건너 배우님을 보러왔어요👽

작성자꾸꾸꾸|작성시간26.06.07|조회수225 목록 댓글 39


이 만화는 버블과 퇴근길에서 나온 외계인딸기씨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삐리뽑👽👾





👽{응원해요 배우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냠냠 | 작성시간 26.06.08 앜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용 딸기씨 얼굴 꾸깃- 되는 것도 엄청 귀여워요ㅋㅋㅋㅋ🍓
  • 작성자인선 | 작성시간 26.06.08 꾸꾸님의 상상력은 무궁무진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니깐 넓디 넓은 우주 어딘가에 커다란 망원경으로 배우님 보고있는 외계기씨들 분명 존재할거 같아요 너무 귀엽다😍
  • 작성자순규 | 작성시간 26.06.08 마지막 장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백유정 | 작성시간 26.06.09 우와..... 너무 재밌고 귀엽고 감동적이에요 저는 보면서 쪼꼼 울었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 작성자딸길라ㄸ | 작성시간 26.06.14 사이토인사 기여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씨들 다같이 사이토인사하면 웃기겟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