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길이나전철등등에 타킹많이신고다니는데요...
길이나헌옷수거함과장실그리고쓰레기버리는등등...아무리뒤비봐도타킹이없네요?
여그는부산인데요~~~타킹득템잘되는곳없나요?
비법쫌알카주세요...추운날씨가다가옵니다...모두건강조심하셔요^^v))
다음검색
요즘길이나전철등등에 타킹많이신고다니는데요...
길이나헌옷수거함과장실그리고쓰레기버리는등등...아무리뒤비봐도타킹이없네요?
여그는부산인데요~~~타킹득템잘되는곳없나요?
비법쫌알카주세요...추운날씨가다가옵니다...모두건강조심하셔요^^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