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유기화학 ㄱㅎ, ㅇㄱㅅ

작성자말차크림라떼|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합격!!! 작성시간26.06.21 저 윤관식선생님 풀커리 타는 중인데용!! 권혁샘 수업은 작년에 들어봤규!!!
    윤관식썀 수업이 디테일하구 되게 세세한거까지 설명해주셔서 문제 풀때 되게 도움 많이 돼요!!! Meet peet에서 1타 강사셨대요!! 저두 맛보기 보고 커리 타게 됐눈데 후회언해용~~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답변 감사합니다!
  • 작성자 무기화학은무기만드는화학이야? 작성시간26.06.21 저도 윤관식쌤 개념강의 자체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문제풀이 교재 퀄리티는 임용이랑은 조금 다른 것 같긴 합니다...! 학부 수업 보충용이시면 윤관식쌤 강의 괜찮을 것 같고, 임용 준비하시는 거면 풀커리 타셔도 되고, 윤관식 개념 + 권혁 문풀 로 하셔도 될거같아용
  • 답댓글 작성자 언제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답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