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합격!!!작성시간26.06.21
저 윤관식선생님 풀커리 타는 중인데용!! 권혁샘 수업은 작년에 들어봤규!!! 윤관식썀 수업이 디테일하구 되게 세세한거까지 설명해주셔서 문제 풀때 되게 도움 많이 돼요!!! Meet peet에서 1타 강사셨대요!! 저두 맛보기 보고 커리 타게 됐눈데 후회언해용~~
작성자무기화학은무기만드는화학이야?작성시간26.06.21
저도 윤관식쌤 개념강의 자체는 너무 좋았어요! 근데 문제풀이 교재 퀄리티는 임용이랑은 조금 다른 것 같긴 합니다...! 학부 수업 보충용이시면 윤관식쌤 강의 괜찮을 것 같고, 임용 준비하시는 거면 풀커리 타셔도 되고, 윤관식 개념 + 권혁 문풀 로 하셔도 될거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