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알림]----------------- 지우지 마세요!
1. 매매글 금지 ★★★
- 전자상거래법 강화로 매매글은 예고 없이 삭제됨을 알려드립니다.
- 바로 삭제되는 글 : (글과 '비댓' 모두 해당)
① '삽니다' 또는 '팝니다' 언급.
② 저작권이 있는 저작물(무단 복사 전재 배포 금지)의 PDF 파일 언급.
③ 금액 언급.
- 비댓에 언급되어도 삭제됩니다. 쪽지 권장합니다.
- 저작권 없는 자료에 한하여 무료나눔은 가능합니다.
2. 비댓 금지입니다! ★★★★★
------------------------------------------------------- 지우지 마세요!
저는 생물인데요, 정말 수능 문제 너무너무 어려워요..
임용이랑은 전혀 딴판인 문제들.. 오히려 애들이 저보다 잘푸는거 같아요.
막전위, 근수축은 이게 생물이라고..? 싶구요..
현직 고등학교에 계신 선생님들께 조언 좀 구하고 싶습니다 .. ㅠㅠ
저는 모의고사 풀면 개념 문제만 맞고 이런 준킬러, 킬러는 하나도 못풀겠어요..
그때 그때 수업 준비만 간신히 하구요 ..
선생님들은 이제 인강 강사들처럼 다 풀어내시나요..? ㅠㅠ 전 절대 그 수준까지 도달 못할거 같아서요...
어떻게 공부하시나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Cochella 작성시간 26.06.22 new
전 대성마이맥, EBS 문제풀이 듣고, 제가 잘익혀진다는 풀이법으로 정리해서 가르쳐줬어요
-
작성자부린이곰돌이 작성시간 26.06.22 new
몇년전 학원 운영하는 친구통해서 ㅇㄷㅇ(?)강의랑 교재 본적 있어요. 특히 유전파트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하면서도 현타가 오긴 했어요. 이게..과연 생명과학인가...
-
작성자스플라이싱 작성시간 26.06.22 new
수능문제 진짜….ㅠㅠ 눈물나죠.
그래도 나는 애들보다 공부할 시간 많으니까 내가 더 노력하고 문제많이 풀면서 스킬 확보하는수밖에 없어요ㅜ
수능준비 많이 하는 학교인가요?ㅜㅜ 그럼 진짜 힘드실거고..
수시위주면 문제풀이 가능한 문제만 선별해서 시험출제하세요. 그리고 해설지 보면 우리도 풀이는 다 가능해요. 시간에 쫓겨서 그런거지… -
작성자만두마카롱 작성시간 26.06.22 new
전 EBS 인강 많이 이용했어요! 그 중에서 박소현 선생님 강의 문풀이 깔끔하다고 느꼈답니다😉
처음엔 강사님들 문제 해설 다 외운다시피 인강보시고, 그 문제 다시 풀어보시는 걸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