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좀 단백질 작성자라이트| 작성시간19.08.16| 조회수718|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jjy104502 작성시간19.08.16 부착리보솜에서 번역된후 소포체를 거치면서 접혀지고 골지체에서 표지되니깐요.. 일단 리보솜에서 떠나면 번역 후 과정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8.16 그렇네요~소포체에서 결합리보솜으로 전환되어서 단백질 합성이 된 이후 소낭의 형태로 골지체로 이동해서 만노오스가 첨가되니까 번역후 변형과정이 맞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guma 작성시간22.12.02 선생님~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ㄷ 정답이 테이삭스병인가요? 이부분 공부하고있어서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