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1. 답변 달아주신 분께 감사의 댓글은 필수!
2. 모두 볼 수 있도록 비밀댓글은 금지!
3. 답변을 받은 후 질문글 삭제하지 않기!
4. 질문 전에 검색해보기! 질문은 구체적으로!
------♡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교과서에서 대립유전자의 개념은 상동염색체의 같은 위치에 존재하는 유전자인데 염색분체에서도 대립유전자의 구성이 같다의 개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염색분체는 유전자의 구성이 동일해야되므로 대립유전자라는 표현은 적절하지 않다고 보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염색분체에서도 대립유전자 개념을 사용해도되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