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개와 완족류의 차이점이 뭘까요?

작성자엘리자베스|작성시간20.05.05|조회수665 목록 댓글 2


------♡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1. 답변 달아주신 분께 감사의 댓글은 필수!

2. 모두 볼 수 있도록 비밀댓글은 금지!

3. 답변을 받은 후 질문글 삭제하지 않기!

4. 질문 전에 검색해보기! 질문은 구체적으로!

------♡ 서로 배려하는 물화생지 ♡------ (지우지 마세용)


뭐라고 하는게 가장 이해가 빠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걍해뿌라 | 작성시간 20.05.05 보통 완족류하고 이매패류(부족류)로 구분하더라고요..
    완족류는 좌우대칭, 위아래비대칭이고 이매패류는 위아래대칭입니다. (좌우 비대칭이지만, 대칭인 것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 작성자Cogito | 작성시간 20.05.09 이매패는 연체동물이고 완족류는 완족이 있는 완족동물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