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9 (화)
장미를 많이
얻을 수 있다는
쪼가리.
근데
안 얻어 왔다네~
장미는 한 철만 핀다고...
그녀를 설득하는 행님.
* 흔히 진딧물 땜에
약을 쳐야한다고 하지만
난 한번도 안 쳤다
햇빛이 좋고
바람이 잘 통해서 그런지
약을 친 적은 없다
느거 집도 그렇지 싶다.
* 옛날 장미가 한 철만 피지
요즘 나오는 품종은
거의 4 계절 다 핀다
울집은
올 2 월까지도 펴 있더라~
* 전지하는 수고 말고는
꽃도 이쁘고, 계속 피니까
제라늄 보다는 낫다
* 처음엔 작아도
시간이 지나면서
크고 멋진 꽃을 피우니까
화분에 심어서
대문의 찔레 있는 곳을
중심으로
옆으로 줄을 세워 놓으면
안에서 봐도
밖에서 봐도
얼마나 좋겠노~
장미 키워서
후회할 일은 절~대로 없으니
내 말 듣고 얻어 와라~
키워 보고 싫으면
그때가서
다시 생각하면 된다아이가~
욜케 얘기를 했더니
얻어 온다고 함.
울집 장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