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basedIV를 체크한 구매오더를 가지고 날짜별로 입고처리를 한 다음
월말에 송장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품대에 대해서는 GR-basedIV를 체크하면 송장처리시 입고자료 건건이 송장을 처리할 수 있는데 부대비용에 대해서는 건건이 처리 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니면 SAP IMG에 따르는 건가요?
궁금 합니다.
월말에 송장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품대에 대해서는 GR-basedIV를 체크하면 송장처리시 입고자료 건건이 송장을 처리할 수 있는데 부대비용에 대해서는 건건이 처리 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니면 SAP IMG에 따르는 건가요?
궁금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나와나 작성시간 05.12.23 부대비용: 차후차변 대변 대변메모
-
작성자최영진 작성시간 06.10.18 miro에서 부대비용에 대한 처리는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작성자핑크도트 작성시간 12.06.18 김미동님도 받아보세요... 모든 자격증에 대한 자료를 무료로 받을수 있네요..
노인심리상담사 - http://me2.do/xzkeazI
소비자상담사 - http://me2.do/5P5Cjoe
저작권관리사 - http://me2.do/G2K32jy
9급 군무원 - http://me2.do/xJ4Y0aj
9급 공무원 - http://me2.do/5R2Xm78
농산물품질관리사 - http://me2.do/GacRucs
더 많은 60가지가 넘는 자격증 무료자료받기 -> http://me2.do/F6F84T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