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움 작성자한동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한동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생각나는 대로 나름 날 것...그대로 말해보았어요.제가 생각나는 만큼 썼습니다..한계를 인정해요.그래도 오늘 바로 쓰니 쓰는 데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멀리서 오는데 시간과 비용이 정말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아요.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수현 작성시간26.06.22 new 역시 선생님께 내용이 참 좋다고 칭찬받았던 동걸다운 멋진 글이에요. 서로를 세워주는 귀한 마음~ 함께 실천해봐요. 이미 바르고 곧고 진솔한 동걸어떤 실천가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동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25 new 수현 누나, 고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