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배움

작성자한동걸|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한동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생각나는 대로 나름 날 것...
    그대로 말해보았어요.
    제가 생각나는 만큼 썼습니다..
    한계를 인정해요.
    그래도 오늘 바로 쓰니 쓰는 데
    어렵지 않았던 것 같아요.
    멀리서 오는데 시간과 비용이
    정말 아깝다고 생각되지 않아요.
    그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느끼고 있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 성수현 작성시간26.06.22 new 역시 선생님께 내용이 참 좋다고 칭찬받았던 동걸다운 멋진 글이에요.

    서로를 세워주는 귀한 마음~
    함께 실천해봐요.

    이미 바르고 곧고 진솔한 동걸
    어떤 실천가가 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한동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6:25 new 수현 누나, 고맙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