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휘가수님 오늘은 [영일레븐쇼] 방송녹화 갑니다!! (260622)💗💕 작성자솔바람(경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휘가수님 오늘은 [영일레븐쇼] 방송 녹화가 있습니다녹화된 영상은ETN연예TV와 GMTV 등을 통해서 방송될 예정입니다방송일정 나오는대로 공지 올리겠습니다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바람(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들국화(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나휘가수님 홧팅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솔바람(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레모나(부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나휘가수님 어디를 가시더라도 사랑받는 가수가 되길 소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솔바람(경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20분 전 new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