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주 마감 잘 하시고 내일 전우회 모임에서 기분좋게 만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승수 작성시간 26.06.12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만나요
-
작성자이승희(79~82) 작성시간 26.06.12 승리의기쁨을 간직하고 내일 애기능으로 오셨으면 얼마나 좋을까요?그래도 내일 즐겁게 오세요!집행부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안오시면 후회할겁니다 충성!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도용(83-86) 작성시간 26.06.12 충~~~성,!!!
대~한~민~국,!!!
짝짝짝 ~~~~ -
작성자장양원(83-86)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 잘 조절
하셔서 건강한 몸으로 낼 만나요. -
작성자이희영(83~86) 작성시간 26.06.12 또 다른 새해를 맞은지 반년이 지나고
또 그렇게 전우회 운동회날이 다가왔네요
내일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