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 * 석 * * 부

금요일 아침 카페 문엽니다

작성자홍성수 (80~83)|작성시간26.06.12|조회수27 목록 댓글 7

한주 마감 잘 하시고 내일 전우회 모임에서 기분좋게 만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승수 | 작성시간 26.06.12 한주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만나요
  • 작성자이승희(79~82) | 작성시간 26.06.12 승리의기쁨을 간직하고 내일 애기능으로 오셨으면 얼마나 좋을까요?그래도 내일 즐겁게 오세요!집행부 많은 준비를 했습니다.안오시면 후회할겁니다 충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정도용(83-86) | 작성시간 26.06.12 충~~~성,!!!
    대~한~민~국,!!!
    짝짝짝 ~~~~
  • 작성자장양원(83-86) | 작성시간 26.06.12 컨디션 잘 조절
    하셔서 건강한 몸으로 낼 만나요.
  • 작성자이희영(83~86) | 작성시간 26.06.12 또 다른 새해를 맞은지 반년이 지나고
    또 그렇게 전우회 운동회날이 다가왔네요
    내일 뵙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