쳬육대회 작성자김승수|작성시간26.06.13|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전우들의 모임에 장인 체육대회날입니다 전우분과 가족들이 많이 참석하셔서 단결된 모습으로 전우애도 나누고 즐겁게 게임도하시고 맛난음식드시면서 덕담들 나누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람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현수78ㅡ81 | 작성시간 26.06.13 네 - 이따 뵙겠습니다 작성자정도용(83-86) | 작성시간 26.06.13 충~~~성,!!!좋은. 아침입니다~~ 작성자장양원(83-86) | 작성시간 26.06.13 충성~저는 5시에 기상해서방앗간에 가서쌀 찾고텃밭에서야채 준비하고 시동 걸고 있습니다.전우님들 즐거운 맘으로안전하게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