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우님들 어제 잘들어 가셨지요 작성자김승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체육대회에 먼곳에서 온 전우님들과 참석한 모든분들 집으로 잘들 어 가셨지요 또내년에도 건강한모습으로 만나고 휴일 잘보네세요 나는지금 농장으로 남들 노는날 일하려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현수78ㅡ81 | 작성시간 26.06.14 내년 보다 올겨울 송년회 때는 조금더 많은 분 께서 오시기를 바랍니다. 작성자이희영(83~86) | 작성시간 26.06.14 모처럼 또 한 자리에 반가운 만남으로이어졌네요. 멀리 청송, 광주에서 강릉에서다녀가신 선후배 전우님들께 그저 감사하기만 합니다.김남송 선배님 개안으신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