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 * 석 * * 부

전우님들 어제 잘들어 가셨지요

작성자김승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46 목록 댓글 2

어제 체육대회에 먼곳에서 온 전우님들과 참석한  모든분들  집으로 잘들 어  가셨지요  또내년에도 건강한모습으로  만나고 휴일 잘보네세요  나는지금 농장으로 남들 노는날  일하려 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현수78ㅡ81 | 작성시간 26.06.14 내년 보다 올겨울 송년회 때는 조금더 많은 분 께서 오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이희영(83~86) | 작성시간 26.06.14 모처럼 또 한 자리에 반가운 만남으로
    이어졌네요. 멀리 청송, 광주에서 강릉에서
    다녀가신 선후배 전우님들께 그저 감사하기만 합니다.
    김남송 선배님 개안으신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