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 * 석 * * 부

오늘도 아직까지 문이 안열렸네요

작성자김승수|작성시간26.06.15|조회수20 목록 댓글 2

새벽에 들어가봤드니 문이 안열려  누가열겠지하고 운동하고  집에와서 지금보니 아직문이 안멸려  늦게나마 문열어 놓았습니다  즐거운오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현수78ㅡ81 | 작성시간 26.06.15 날이 더워서 그런가 봅니다...
  • 작성자이희영(83~86) | 작성시간 26.06.15 부상후 두어달만에 관악산행하고 이제
    하산해 집으로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