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 한달만에 비 다운 비가 밤새 쏟아졌습니다 - 비실비실 하던 나뭇잎이 오랜만에 비를 맞더니 윤기가 납니다 - 이제 곧 장마가 오니 준비를 잘해야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현수78ㅡ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비 그치니 밭이 습식 사우나 입니다
-
작성자김승수 작성시간 26.06.18 일찍 카페에 두번들어가봐도 문이안열려 산에가서 운동하고왔드니 열렸네요 무더운 날씨에 건강들 챙기고 알찬하루 되세요
-
작성자이희영(83~86) 작성시간 26.06.18 아직 에어컨 가동 안하고....
그래도 견딜만 합니다.
내일은 축구시청후 산으로~~
계곡에 물이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
답댓글 작성자박현수78ㅡ8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세상 최고의 취미는 산타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