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출 * * 석 * * 부

화요일은 화사하게~

작성자이희영(83~86)|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4

아침에 선선한 공기가 창문너머에 와서

폐부 깊숙이 인사합니다.

 

맑고 화창한 아침,

주어진 각자의  삶이 오늘처럼 화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무엇보담도 건강관리를 잘하시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승희(79~82)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원하게 드세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승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침에 몇번들어가봐도 문을안열어 놓았더니 운전면허 갱신하고 집에오니 희영후배가 문열어 놓았네요 노인들 운전면허 반납하라고75세이상이면3년밖에 안주고 치매검사 적성검사외 2시간 교통교육을 받아아 면허증 갱신할수 있어요 ㅉ ㅉㅉ 나는아직도 팔팔 한데 오늘도 한번에 다하고 3년짜리 면허 갱신해왔어요
  • 작성자조연동(76~78) | 작성시간 26.06.23 new 화요일 오후에 다녀갑니다. 활기찬 오후시간 보내시길ᆢ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박현수78ㅡ81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 일과를 마치고 인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