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오빠 또욌어~📩😲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11|조회수22 목록 댓글 0

ㅋㅋㅋㅋㅋㅋ 운동 라방 했었네?


바로 삭제했어도 당프들은 어떻게든 찾아내긔ㅋㅋ
그래도 짧게해서 다행이다..
하필 그 짧은시간에 자고있었다니ㅠㅠ 진짜 예상을
뛰어넘는구나🤣
소리 절대 안꺼야지! 하고 안끄고 살았는데 설마
지금은 진짜 안오겠지? 할때 와버림ㅋㅋㅋ
하 장난감이면 주머니에 넣어버릴텐데 그러지도 몬하고ㅠㅠㅋㅋㅋㅋㅋ

치킨 먹은지 일주일밖에 안됐는데 오래됐어?
하긴 치킨은 제일 주기적으로 찾게 되는것같아ㅠ
요즘 스트레스가 많나봐...
스트레스에 배고픔까지 겹치면 못 견디지 에고..
제가 맨날 먹는얘기만 하니까 돼지 같았어요? 했는데
진짜 오빠 고민과 생활은 따로 있는거알아
우리에게 유머러스있게 얘기할거리가 그것인거지
스트레스때매 근육이 마니 빠졌구나ㅠㅜ
딱 좋아보이긴 한데.. 살이 빠졌으니 근육도 같이 줄어들긴 하겠지
잠을 너무 들쑥날쑥 자는것 같아서 걱정이네..
밤새 잠도 못자구ㅠ
조만간 렌즈도 끼고 예쁘게 메이크업해서 라방 켠다니
조아 기다릴게ㅎㅎ
소통하면 사실 더 스트레스 받는부분도 있겠지만
그래도 힐링되는것도 이거자나?
사랑이란게 원래.. 그사람으로 인해 제일 아프면서도
행복한면이 있으니까 하는거니..
오늘도 서로를 위해
응원해주고 힝이 되어주자💪
와줘서 고마워 오빠ㅎ 사랑해❤️



https://x.com/i/status/2064830735379505441

자고 일어나서 오늘의 이상혁 최후ㅋㅋㅋ
오빠도 자꾸 말하니까 나도 계속 보내버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