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다보니 하루가 반이나 지났네 이제 늦점 먹으려고요 ..(🔒별로 입맛이 없어서 밥보다 공카로 옴) 오빠는 요즘 잘 자려나 문뜩 궁금하더라 난 원래 진짜 꿈도 잘 안 꾸고 잘 자는 편인데 이번주따라 자꾸 악몽 꾸고 어깨 통증 심해져서 그런지 레전드 잘 못잠;; 동료분 나보고 혹시 밤샜냐고🫠🫠🫠 그래두 곧 주말에 친구랑 짧고 짜릿한 여행 갈 생각하묜서 막상 또 기대된다 히히 벌써 금요일이당 소소한 행복 가득하고 끝내주는 불금 보내길🌷💙💙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