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사랑하는 휘영💙

작성자nana0511|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용 휘영아~
오늘 어때요??

어젯밤에 선배가 데려가 준 초밥집 사장님이 승협 씨를 정말 닮았더라고요 ㅎㅎㅎㅎㅎ
마스크를 쓰고 계셔서 그런 것 같기도 한데, 눈매가 정말 많이 닮아서 형제인 줄 알았어요 🥹
맛있는 초밥도 먹었어요^^

일 때문에 홋카이도에 온 거라 관광은 거의 못 했지만,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라멘을 먹고 왔어요!!!!!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정말 엄청 맛있었어💙

오늘은 이따가 일 하나 더 하고, 밤늦은 비행기로 도쿄에 돌아가요^^
휘영이도 좋은 시간 보내요 💙
사랑해🫶🏻
na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