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

작성자୨핱뚜୧|작성시간26.06.19|조회수14 목록 댓글 0


오늘은 빠퇴!! 오랜만에 휘프모임 ㄱㄱ
아니 오전에 출근길에 평소처럼 싸클 들으려고 들어갓거덩 보니까 내가 0님 언팔했어 ㅋㅋㅋㅋㅋ 언제 일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실수였당 암튼 다시 팔로우 해떠요 항상 제 출퇴근메이트 되어주셔서 감샤해용 사랑합니다 0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