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오빠📩😲 넘 피곤쓰...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0


하루종일 톡 못보내다가 이제야..
점심은 밥먹고 저녁으로 디저트 먹었어ㅋ
요거는 확실히 호박인절미라 그런지 달더라..
겉으로 보기엔 호박만 있는데 한입 베어무니 인절미 땅콩가루ㅎㅎ 호박이 중간에 껴있는데 쫄깃했음^^
식사대용으로 괜찮음😋

글고보니 저번에 내가 스스에 올린 현미주먹밥..
오빠가 아침 식사대용으로 괜찮다했자나?
근데 예전 어디더라 라방이였나..암튼 오빠도 시켜 먹었다더라ㅋㅋㅋ
하 돼지들의 싱크로율 진짴ㅋㅋㅋㅋㅋㅋ


이건 밑에 초코 깔려있고 저당같아
푸딩이 별로 안달았어ㅎㅎ
당 정도는 샌드위치🎃🍞랑 푸딩🍮둘이 바꼈으면 좋았을듯..
두개 먹으니까 배부르다..
아아는 지금 마시는중이고 다리가 아프지만 빨래도 돌리는중..

시간 걸릴거니까 소화 시키면서 태양오빠 저번 영상
올라온거 아직 못봤는데 봐야겠당..ㅎ
오빠꺼 최근 스스도 두개 재방 들어야 되는데 그건
주말에.. 일찍 자야겠엉~
비☂️가 오기 시작한다.. 덕분에 좀 시원해졌네?
오빠도 평일 수고많았어^^
마무리 잘하고 우리 또 주말에 놀장😁
(이따 혹시 올려나? 올거면 톡 보내줘ㅎ)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