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했지마아아아아아아아안 뮤트이즈오프🤟
인성링성 안뇨오오옷🩷🤍
앞머리를 방금 조금만 잘라봤는데, 그 뒤에 트위터를 보니 제윤 사진이 나와서 그 길이와 빈틈이 너무 비슷했어 ㅋㅋㅋㅋㅋㅋ 웃기네
리리이벤트까지 예쁘게 만들어 둘게용 😘ㅎㅎ
최근에 인성이 자주 커버한 CNBLUE님이 '키라 조이' 듣고 있어요💘
지난번 노래방에서 불러봤는데 정말 어려웠어요,,
오빠의 허스키 같은 목소리가 뛰어나서 정말 정말 정말 좋아요;;;♡
영원히 듣고 있어욤♥️요즘 ㅎㅎㅎ
꼭 일본에서 유행하고 있는 '스키스기태메즈'이라는 커버도 부탁드립니다앙 ㅋㅋㅋㅋㅎㅎ
혹시나 이곡 만약 하면 일본 판타지는 절대적으로 큰 기쁨을 줍니다
그리고 이것도 해 주세요ㅋㅋㅋㅋㅋ
"좋아해서 ,,,좋아해서,,, 싫어하게 될거 같은 만큼,,,,,,,,, 좋아해요"
캬아아아아아아아!!!!
이거 친구가 보내줘서 전 알아는데 하아아아 ㅎ 나무 좋아요 난 오늘이 잘수 없어요!!!
2019년 일본 팬미팅에서 얘기했던 내용이에요
이 저음 보이스로 이 대사를 들을 수 있는 날이면, 저는 이미 나르키소스가 될 거예요하하하하앗
암튼 오빠 오늘도 연숩도 수고하셨어용!!!
오빠 오늘도 사랑해요잉잉잉성❤️❤️❤️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