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오빠📩😲 오늘도 홧팅해!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빠 안냥👋 잠은 잘잤어?ㅎㅎ
오빠두 주말이면 할일이 적어지고 좀 편안한편인지
궁금하다..
비가 왔어서 그런지 되게 습해
여긴 비 그쳤는데 쫌따 올지도.. 비가 올거면 좀 오래
오면 좋은데 잘 오지도않고 와도 잠깐이야
꼭 누구같이..


어제 트윗에 또 글 올라왔더라
음악회 끝나고 퇴근 본다고 버스 주차된 사이로 따라간
팬들 진짜 적당히 붙었으면 좋겠다고.
잘 따라오던 병사들 팬들에 통로 막혀서 뒤에서 기다리는데 그상황에서 질문했대ㅋㅋ
기본매너도 아니고 군인인데다 아직 일병인데 최애에
대한 배려도 매너도 없는 행동이라며:..

아니 애초에 군인 가족과 지인들 초대한 음악회 아닌가?
팬들한테 오라한적도 없는데 왜 거길 가는거임?
가면 뭐 좋아할것 같아서? 너무 보고싶어서?
안그래도 뮤지컬 할때부터 미팬으로 질서 엉망이여서
팬들한테 정 떨어져 점점 안오는 사람한테 뭐하는거야
대체..왜 본인들 욕심만 챙기려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
누가 미팬한댔나 누가 오랬나 왜 시키지도 않는짓을
하는거야
남의 소지품을 함부러 막 찍어서 올리질않나
스토커가 따로 없다니까 진짜



아이돌은 한 인간으로써 바라봐줄때 젤 고마워 하는걸
모르더라.. 배려하고 기다려줄줄 알고 안 따라붙고
너무 우러러 보지말고 그냥 친구처럼 편하게..
본인들이 그렇게 과하게 행동해서 멀어진걸 알면
이젠 조용히 기다리거나 포기하는게 베스튼데,
그냥 얌전히 있고 가끔오면 반갑게 맞이해줘도
조금씩 마음의 문이 열릴까말까 할텐데 덜 뺄 생각은
못하고 기회만 되면 어떻게든 뭘 할 생각만 하니
절대 안오지 점점 더 멀어지겠지 당연..
혹시나가 역시나라고 생각하겠지 에휴 그게 되면 애초에 그런행동으로 멀어지게도 안했겠지만..


어제 태양오빠 영상볼땐 회사 일 참 안하네 요새
언제적꺼를 이제 올리는지, 공카에도 뒤늦게 올리고
이제 진짜 안드로메다 됐구나 하고 심기가 좀 불편한
정도였는데 트윗글 보니까 막 짜증이 밀려오더라구..
오빠도 자꾸 셀카 올리고 뭐 보낼때마다 우러러보고
찬앙하니까 다른말로 어그로 끌고 하는거지
당연하게 자꾸 뭐 셀카 올려달라 하고..
가만히 있으면 뭐라도 해줄려고 노력하는 사람들한테
왜자꾸 정떨어자는 행동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간다
악 배고파ㄷㄷ 아침밥 먹고 하루 시작해야겠다
오빠도 존하루가 되👋 사랑해❤️

얼굴 가리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