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시(+16)📩😁 맛저🍚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7899237170397192


ㅋㅋㅋ 싱크로율 100
오빠: 하...


항상 집중 못하다 혼나신 분...🙇‍♀️>>>얘요


궁금한거 있다면서 오타적고 몇분을 기다리게 하는건지 원...😂



ㅋㅋㅋㅋ 요즘은 영양이 부족하다니까 걱정하는
팬들을 위해 *요즘*은 요거트 이름이랰ㅋㅋ
말이 되는게 앞에 *요*로 시작함!
안녕하세요! 저는 즘입니다😁
이런 드립보면, 뽀뽀나 할까 입대 그거생각남🤣



놀랬어 1빠일줄이야 내가내가! 드뎌드뎌!ㅋㅋㅋㅋ
편지쓰는 와중에 날아온거라ㅎ


12시쯤 비빔만두랑 찐만두 먹었는데
최소금액 채우느라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
손만두라서 맘에 들었고 고기랑 야채섭취 잘해줘서 그래도 뿌듯😋 맛도 있었어ㅎㅎ
근데 지금 배고픈거 정상 맞지? 아 왜 배고프지?
아침에 초코파이랑 플랫 솔티 몽블랑도 먹었는데 칼로리가 넘 낮았나?
돼지🐷의 핑계ㅋㅋㅋ
암튼 좀 더 있어보고 먹든지 해야게따
낮잠 잘려했는데 오빠 프롬때매 못진거라 흠 잠 안오면
먹던지..
오빠 쇼핑 금방해왔네ㅎ 맛있게 먹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