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ғor rвѕl♡ #1O1

작성자모까|작성시간26.06.20|조회수19 목록 댓글 0


오빠에게 보낸 편지♡ ˖͢

안뇨옹 좀 오랜만에 편지 보내러 나 왔어용🩷
곧 오빠 만나니까 최근엔 열〜시미 출근하구
학생분들이랑 같이 나두 한국말 다시 배우는 중이용 ㅎㅎ

한국은 이제 완전 여름이 됐다구 친구들한테도 들었는데 오늘 오빠도 안급한거 보니까 진짜 더운가보다 .. ( ĭ ⩊ ĭ )
일본은 장마 시절이라 습기가 좀 있어서 .. 더웠다가 춥고 이런 느낌이에용 드디오 담주부터 일본 오시니까 참고해주셈 ‎ᖛ ̫ ᖛ )👍🏻

요즘 일하느라 부당한 요구 많이 받구 바쁘기도 하니까
어제 퇴근하면서 인생 첨으로 지하철에서 울었어요 .. ㅎㅎ
근데 곧 오빠 보니까 조금만 더 참고 오빠 노래하는거 오랜만에
볼 수 있는 거 많이 기대할게용🩵

오빠 보기 전 마지막 주말 출근 홧팅하고 올게용 !!
항상 힘이 돼줘서 고맙구 빨리 보고싶어요 ^Ⅰ⩊<^💕💕

주말 잘 보내용 ♡ だいすき!
‎༚⸌̑⸍̟͂⸜͂⸝͂ ⸌̑⸍̟͂⁺⸜̑̽⸝͂⸌̑⸍̟͂˚💌🪽 - ㅁㅁ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