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

작성자anriii|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0

영균아 하이~ ฅ⸝꙳.⋆


금요일에 퇴근하고 밤늦게까지 회사 술자리에 갔다 왔어. 다른 부서의 또래 모임이였는데 역시 나이가 비슷하면 대화가 더 잘 통하더라.
난 원래 완전 내향형(I) 성향인데... 점점 낯을 안 가리게 되고 있는 것 같아서 스스로도 너무 신기해..ㅎ 예전에는 회식 같은 걸 별로 안 좋아했는데 이제는 거부감도 거의 사라지고 있나봐?ㅎ 이직하고 나서 다양한 사람들과 대화할 기회가 늘다 보니, 낯가림이 많이 줄어든 느낌이야. 술자리에 가면 진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시험받는 것 같기도 해^^; 그래도 연령대도 다양한 사람들이랑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보면 좋은 자극을 받는 것 같아.
그리고 좀 놀란게, 나랑 같은 MBTI를 가진 사람이 있었어! 내가 전에는 INFP였다가 INFJ로 바뀌었거든. 인프제는 흔치 않은 타입이라던데, 여기서 이렇게 만날 줄은 몰랐어. 대화를 나누다 보니까 역시 나랑 비슷하다는 느낌이 들더라ㅎ
이직하고 나서 나름대로 사회생활을 잘 해내고 있는 것 같아서 뿌듯한 요즘이야ㅎ

프롬 와줘서 고마어~♡
커피프린스랑 롱베케ㅎ 영균이 얘기에서 이 두 개 얘기를 듣는건 몇번째인가ㅎㅎ 진짜 좋아하는구나
두 개 다 영균이가 좋다고 하길래 나도 예전에 봤는데 커피프린스는 드라마 회차가 많아서 도중에 보는걸 포기해버린 기억…ㅜㅎ 다시 끝까지 봐볼까><

편지가 넘 길어져버렸네💦

오늘도 수고수고~
좋은 꿈 꿔🫶
잘댜~🥱

아카리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