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유태양]태양아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어?

작성자오마이선샤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 태양아 ฅʕ•ᴥ•ʔฅ

오늘은 턍데이! 즐거운 주말이야 .ᐟ.ᐟ.ᐟ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육군 군악의장대대는 주말에도 공연 행사 많이 다니는 거 같던데
오늘은 쉬고 있는지 궁금하다 ◠ ͜ ◠
인간적으로 어제도 행사 뛰었는데 오늘은 쉬게 해주라!

근데 이렇게 주말 행사 다니면 휴가로 대체해줘?
아니면 특근수당이라도 챙겨주나? 그러리라고 믿어.
이틀뿐인 휴일인데 못 쉬는 거 너무 아쉽잖아!

부디 오늘은 연습이나 훈련, 공연행사 같은 거 없이 푹 쉬길 바라.
아침 식사 먹고 누워서 쉬고 있는 일병 유태양 상상해보니 좀 귀엽네ㅋㅋㅋㅋ

난 오늘 턍데이를 맞아 턍프모임 가지기로 했어.
재밌는 얘기 잔뜩 들을 수 있을 거 같아서 기대중이햐!
후후✦‿✦ 태양이 소식도 들을 수 있으면 정말 좋을텐데,
어디 생존신고 해줄 일병 유태양 없나?ㅎㅎㅎ

여유 생기면 공카든 인스타든 트위터든 한 번만 나타나줘.
나 포함 많은 판타지들이 태양이 소식 궁금해 하는 중이야.
우리 빡빡이.. 누가 괴롭히는건 아닌지 괜히 걱정도 되고 그래.


태양아! 오늘 하루는 화이팅 하지 말고 릴렉스 하자.
푹 쉬면서 여유롭게 보내는 하루가 되길 바라.

태양이는 행복만 해 ෆ

세젤예 빡빡이

어제 보자마자 태양이 생각난 시곜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