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휘영아~~
오늘은 어때???
어제 프롬에 와줘서 고마워🥺
휘영이는 뭐 하고 있을까~, 보고 싶다~ 하고 생각하던 날이었는데 와줘서 정말 기뻤어!!!!
어제 프롬을 보고 나도 전하고 싶은 말이 있어서 한번 적어보려고 해!!
처음에는 엄마가 SF9을 알게 돼서 유튜브를 자주 보고 있었어. 나도 옆에서 조금씩 보게 됐고, 그때 휘영이를 발견했어^^
처음에는 확실히 내 취향의 비주얼을 가진 아이돌이었어!!!
그런데 휘영이를 알아갈수록 다정한 모습이나 솔직한 모습, 그리고 어떤 일이든 최선을 다해 마주하려고 하는 모습이 정말 좋아졌어.
휘영이는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팬들을 대해 주고, 감사와 사랑도 많이 전해 주잖아.
그래서 나도 휘영이에게 정말 많은 따뜻함을 받고 있어.
그리고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스스로 만족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멋있어.
무대 위의 휘영이는 언제나 즐겁고 행복해 보이는데, 그런 모습을 보고 있으면 나도 같이 행복해져.
좋아하는 이유를 쓰기 시작하면 정말 끝이 없고, 여기에는 다 적을 수 없을 정도로 좋아하는 부분이 많아??
그래서 조금이라도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적어봤는데, 역시 잘 정리가 안 되네ㅎㅎㅎㅎ
아무튼 내가 하고 싶은 말은, 나는 휘영이를 정말 많이 좋아한다는 거야!!
아이돌로서 무대에 서 있는 휘영이도 좋아하고, 매일 열심히 살아가는 휘영이도 좋아하고, 라면을 정말 좋아하는 휘영이도 정말 좋아ㅎㅎㅎㅎ
그냥 휘영이라서 좋아🥺💙
휘영이를 좋아하게 된 후로 나는 한국어를 더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졌고, 혼자 서울에 가 보기도 하고, 혼자 해외를 돌아다녀 보기도 하면서 예전이었다면 도전하지 않았을 일들도 해볼 수 있게 됐어.
휘영이를 좋아하지 않았다면 보지 못했을 풍경도, 만나지 못했을 사람들도 정말 많았을 거라고 생각해.
휘영이를 좋아하게 되면서 내 세상이 더 넓어졌으니까.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게 해줘!!
정말 많이 사랑해🥺🥺💙
nana
p.s.사실 어젯밤 자기 전에 쓰고 있었는데, 졸려서 그대로 잠들어 버린 것 같아요….
좀 더 일찍 전할 수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