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휘영시

작성자kazu12|작성시간26.06.21|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휘영시예요.
일요일은 잘 보내고 있나요?

저는 쉬는 날이라서 많이 자고 싶었지만 할 일이 있어서 잠을 못 잤어요. 만약 할 일이 없어서 많이 잘 수 있는 시간이 있다고 해도 나이가 들면 자고 싶어도 못 자요😅 휘영씨도 언젠가 그런 나이가 되니까, 젊을 때는 많이 잘 수 있다면 많이 자요~~
어제 프롬에 와 줘서 판타지들과 많이 이야기해 줘서 고마워요. 휘영씨의 이야기도 재미있었고 판타지들과 즐겁게 대화하는 휘영씨를 상상하니 저도 즐거운 기분이 들었어요.
어제 휘영씨가 조금 궁금했던 일인데 판타지들이 본명이나 그에 가까운 닉네임을 사용하는 이유는 휘영씨가 모두에게 부를 때 그 이름으로 표시되기 때문이에요💕
휘영씨가 제 이름을 불러주셨을 때 죽을 만큼 행복했던 기분은 아마 휘영씨는 모르실 거예요🤭ㅎㅎㅎ

그리고 오늘은 하지(夏至:げし)입니다. 1년 중 낮이 가장 길고 밤이 가장 짧은 날입니다. 맑은 날이면 태양 에너지를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이에요. 제가 있는 곳은 오후부터 갑자기 맑아져서 태양 에너지를 많이 받았어요.

하지의 태양 에너지를 휘영씨에게도 보낼게요~

태양을 볼 때마다 유태양씨를 떠올리고 건강하시기를 기원하고 있어요🍀

그리고 작년 6월 21일은 'LOVE DAWN'이 시작된 날이네요. 저에게 있어서 해외에서 처음 보는 공연이 'LOVE DAWN'이었어요.

그때 제 응원봉이 빨간색 불빛을 내는 걸 처음 봤어요!!

'LOVE DAWN' 정말 멋진 공연이었어요✨ 그날부터 미국 투어가 끝날 때까지 휘영씨를 지켜보며 응원했던 날들은 잊을 수 없어요. 휘영씨가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진심으로 응원하고 싶었어요.정말 알차고 즐겁고 감동적인 나날이었어요. 많은 팬들을 만나러 가서 모두를 감동시켜 줘서 고마워요. 그리고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많이 만들어 줘서 고마워요🥲💕

이제 곧 저녁 시간이에요.
일본에서 하지에는 문어를 먹으면 좋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 저는 たこ焼き를 먹을 거예요😋
한국에서 감자 요리를 먹는군요.휘영씨는 오늘 감자 요리를 먹을 거예요?

감자 아니어도 맛있는 걸 먹고 남은 오늘도 잘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