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오빠📩😲(답장 고마워ㅋㅋㅋㅋ큐)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0

https://x.com/i/status/2068038855966536129


오빠: 폭식했어여...


요즘은 짧은 안부에나 새벽톡은 안함. 원래 본론만 좋아하는게 T긴해서 먄..ㅋ
반대인 분들도 많겠지? 난 안부톡이나 인사보단
라이브에서 떠들고 편지에서도 본론얘기 하는걸 좋아해서😁


어떤컵인지가 중요한거라니까 나참..;
그게 폭식여부를 판가름하는 기준점이 되는거라구!!
근데 폭주란 말도 안좋아하더니 이젠 대놓고 폭식했다네ㅋㅋㅋ


축구얘기 할땐 잠시 무음.. 이것도 먄ㅠ
자다 깨가지구 사실 계속 잘까하다 오빠 텐션 좋아보이길래 이게 또. 원래 어른이 막 말씀하시고 싶을땐 들어드리는게 예의잖아요?ㅎㅎ
택시아저씨 얘기도 끝까지 들어 들이는게 나기 때문에..(오빠: ?)


점점 난장판에 어수선해질 징조가 보이는 상혁프롬..


역시 T스런 대답ㅋㅋㅋㅋㅋㅋ
아 섹시하다는 말이 듣고 싶었쪄요? 어디를 보고 대체..
느예?!?????!!!!?


아까 라면 먹으면 잠오지 않냐고 했자나?
역시ㅎㅎㅎ


아니 저는 언제적 사진인지도, 섹시하단 말에도 관심이
없었어요..ㅜ 🔫이거 내가 편지에서 자주쓰는 임티네
ㅋㅋㅋ


이젠 안속쥬?


역시나 예상한대로 난장판이 돼버린 상혁프롬...
스스도 난장판 프롬도 난장판.. 그나마 멀쩡한곳은 라방..


아니! 디저스가 진짜 다 지나나 누수나 장례식이나 다
똑같은거 아냐? 왜 나보고 3아웃감이래!! 다이렉트 퇴장이라니 진짜 너무 하다규 흑흑ㅠㅠㅠㅠ
강퇴 안당하고 용서 받자마자 덤비는 짐승 한마리
>>🙇‍♀️ 얘요 얘~



훗 어떠세요?

무서워요 오라버니..ㅜㅜ 절 제대로 용서해주신건 맞져? 요즘 왤케 절 잡도리하세여ㅜㅜ 저두 불안형이란 말이예여 상처 받아여 흑흑ㅜㅜ



예??? 반대입장에서 선택되어도 불편하셨구낭..
몰랐넹ㅜ 그럼 걔야 나야? 내가 최애가 아니야? 이거부터가 이미 섭섭한데? 라고 하신분은 제가 알고있는 분이 아니신거져?...
왜 또 이미지관리 모드로 가시는건지..


cctv 얘기 백만번째ㅋㅋㅋㅋㅋ
🙇도 내가 아까 답장받을때 쓰던 🙇‍♀️랑 세트네ㅎ
(쫌따간 이 세상의 모든언어도 지가 창출했다고 할듯)


어디너로 오타낸것도 어디너어어어?!??? 막 그랬자나
ㅋㅋㅋ 이젠 안정형이니까 5959 🙇‍♀️🫳🫳🫳🙇
(대체 계속 애착유형이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이유가..)



프롬에 보낸 사진은 비슷하지만 없네?
여윽시 오빠는👍
역시나 끝까지 난장판이였던 상혁프롬..
오늘도 재밌게 놀았다!!ㅎㅎ 답장주셔서 고마워요
오빠 덕분에 행복했어요ㅠㅠ
사랑해요❤️




p.s 디저트는 이제 다 먹었는데ㅋㅋ 생각보다 푸딩이
맘에 들었슨😁 원래 젤리 푸딩만 좋아했는데 연두부
스탈 부드러운게 비싼이유를 알겠더라
특히 티라미수 푸딩 강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