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으로 느끼고 있는 일요일 …체감상 오랜만에 아무계획 없이 주말의 여유를 느껴서 괜히 낯설다 ..(🔒사실 할 일 잇는데 걍 회피중 머쓱;;) 낮잠 자고있엇는데 >영균< 꿈꿨음 꿈얘기는 이상한거 아닌데 부끄러워서 잠깐 이쪽으로 > 💙🫵🏻💌 < 모실게요~ 암튼 오빠두 주말 잘 보내고 있는지 뭐하고 있으려나 궁금해서 와봐따!! 나 이제 저녁 (🔒연어오이크림치즈샌드위치 푸히히) 먹고 진짜 할 일 하러감.. 남은 오늘 오빠의 하루는 여유 한 스푼 추가하길💙💙 맛저하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