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인성]그리움, 그대에게 닿은 행복

작성자리멤버이멤버포레버|작성시간26.06.22|조회수14 목록 댓글 0
🥰닿을듯 말듯..💕

어디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거에요↗️ㅎㅎ 아니 근데 너무 보고싶어서 보다보니..🥹 뜬금없는 대문사진 선택💗

🤓아니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잘생겼는데 귀여움🩵

오늘이 하지였더라? 날씨가 흐려서 낮이 길었는지 몰랐어. 혹시 그래서 닭한마리 추천핸거야?😃 복날은 아니지만 이미 여름이니까네. 닭한마리가 칼국수까지 먹는건가? 안먹어봐서 잘 몰라. 어쩐지 잉성이가 칼국수만 먹지 않을것 같다는 생각에 종종 칼국수 추천하는거 보구서 혹시 닭한마리 먹구 후식인가 해서ㅎㅎ😄 대충 어림잡아도 잉성이는 칼국수를 제일 많이 추천한듯ㅋㅋ 혹은 우동이든 찌개든 국물류😁
잉성이 밥 잘 먹는거 보고싶다. 파견근무 비하인드 보니까 점심도 같이 먹고 오후근무까지 종일 하는거 였나봐? 하긴 그 약간 대타로 출근하는 거니까, 휴가간 직원분들 이름도 나오구 말야, 그러니까 하루는 채워서 출근하는 거겠지 아마도. 밥은 먹고 다니냐 걱정 안해도 되겠네 다행.☺️
내가 좋아하는 몇 안되는 음식 중에 하나인 물냉 먹더라요😋 오랜만에 잉성이 특이한 젓가락질도 보구 크게 한입 면치기 하는 것도 보구 🥹왠지 반가웠다.. 잉성이 밥 먹는거 보는게 이리 눙물이 날 일이냐..🥲 우당당탕 일하는거, 오디오 채우느라 열심인거 보는 것도 좋지만 그냥 일상적인 모습이 그리웠나봐..🥹 조금은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게.. 비현실 속 현실처럼..

💗💗💗김인성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