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휘영씨에게

작성자kazu12|작성시간26.06.22|조회수16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떤 하루였나요?

저는 할 일을 마치고 이제야 편지를 쓰고 있어요. 1년 전 서울에서 본 'LOVE DAWN'을 생각하거나 영상을 보고 있어요. 다시 보니 'LOVE DAWN' 안에서도 역시 이 이틀은 특별하네요✨ 규모도 연출도 남다른 수준이었어요!! 지금까지 영상으로만 보았던 SF9 콘서트를 이 공연장에서 직접 본 것이라 생각하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 벌써 1년이 지났다는 것이 믿을 수 없어요.
그때 휘영씨는 멋진 모습도 귀여운 모습도 편안한 모습도 많이 보여줘서 정말 보러 가서 좋았다고 생각해요. 휘영 씨의 솔로 무대도 마음에 스며드는 느낌이라서 정말 좋았어요🥰
이 이틀 동안만 보여준 'Jungle Game'. SF9 여러분이 정말 즐거워 보였던 기억을 떠올리면 저는SF9를 좋아하게 돼서 정말 다행이라고 여러 번 생각하게 될 거예요☺️
영상 속에서 SF9 여러분과 판타지가 정말 즐거워 보입니다. 판타지들과 함께 즐겁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따뜻해져서 다시 한 번 SF9와 판타지가 서로 아끼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SF9 여러분이 한국 판타지들과 교류하는 모습을 보는 것을 좋아해요. 그곳에는 해외에서 볼 수 없는 안심한 모습의 SF9이 있어, 한국 판타지와의 강한 유대감을 느낍니다. 서로를 믿는 모습이 부럽고, 그리고 그것은 정말 아름다운 관계라고 생각해요. 한국에 가면 그런 분위기 속에 들어가서, 일본에서 볼 때보다 판타지라는 것의 기쁨을 더 느껴요.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다시 한국 콘서트에 가보고 싶어요🎶

판타지들이 1년 전을 떠올리는 것처럼 오늘 밤 휘영씨도 이 이틀을 떠올리고 있을까요? 아니면 다음 활동이나 목표를 향해 열심히 하고 있는 걸까요?
어쨌든 휘영씨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즐겁게 지내면 저는 행복해요. 앞으로도 그런 휘영씨를 계속 응원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제부터 '커피프린스 1호점'을 보려고 해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휘영씨가 건강하고 즐겁게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요💫
아, 내일 서울 일출 시간은 휘영시 것 같아요~


그럼 안녕히 주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