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SF9]입덕 1주년

작성자토끼형제이뽀|작성시간26.06.22|조회수7 목록 댓글 0

작년 이맘때쯤 시험 기간에 지쳐있었는데 지인이 sf9 콘서트에 가자고 했어.
시험 기간이라 고민하다가 찬희 오빠 실물이 보고 싶어서 가게 되었어.
가서 오빠들을 본 순간 반해서 그대로 빠지게 되었어.
처음으로 X(구 트위터)를 깔았고 덕질을 시작했지.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냈다고 생각했어!!
그런데 벌써 1년이 되었대.
시간 참 빠르다.


오빠들 10주년 축하하고 늦덕이지만 앞으로 계속 함께 할게!!

sf9과의 첫 만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