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인성]인성오빠

작성자히땅|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인성시‼️오빠 굿모닝~잘 지내고 있어? 👀 보고싶다!!
이번 주 릴리즈랑 팬미팅이 있네!!
도쿄는 이번 주 계속 비가 올 것 같아ㅠㅠ

나 오사카 버스 타고 가기로 했어!! ㅋㅋ
신칸센으로 갈까 했는데 역시 가격이 매력적이더라(▭-▭)✧
팬미팅 엠디 나왔는데 봤어? 생각보다 갖고 싶은 게 많더라구💸 그래서 교통비 아끼기 작전이야‎…ㅎㅎ요즘 엠디 왜 이렇게 예쁘게 나와?? 구리면 안 사도 되는데!!ㅋㅋ
혼자 가는 것도 아니니까 버스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나는!!

아 근데 오빠 릴리즈 왜 하루밖에 없는 거야? 그게 더 힘들지 않아?? 아닌가? 평일이긴 하지만 하루밖에 없으니까 사람이 더 많을 것 같은데🤔 좀 걱정하고 있어… 다음 날 팬미팅도 있잖아ㅜㅜ

그리고!! 아이돌 파견근무 너무너무 잘 보고 있엉‎ ᖛ ̫ ᖛ )👍🏻
다음 주도 재밌을 것 같아서 기대돼 ㅎㅎ 비하인드도 봤는데 오빠가 밥 잘 먹고 있는 모습 오랜만에 볼 수 있어서 좋더라🥹♡ 게다가 면이야!! 오빠는 면 흡입 못 하는 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닌 거 같고?? 진짜 신기하게 먹네 ㅋㅋ 카와이이😆💕

📍아키하바라/마루고

사진은 어제 먹은 돈카츠!!! 난 돈카츠 소금으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여기도 소금이랑 먹는 게 제일 맛있었어!! 오빠도 나중에 도쿄 여행 올 일 있으면 꼭 가봐!! 완전 추천!! 진짜 맛있어🤤 근데 유명한 맛집이라 줄 서야 돼! 그리고 현금Only야☝️


맞다 오빠 머리 다듬었어? 앞머리도 잘라 줘 ( ᵒ̴̵̶̷౩ᵒ̴̵̶̷ )💓
그럼 또 올게!! 이번 주도 화이팅하고 주말에 만나자!
♡히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