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사랑하는 휘영💙

작성자nana0511|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용 휘영아~
오늘은 어떤 하루야??

나는 지난주에 홋카이도로 출장을 갔기 때문에 주말까지 포함해서 4일 만에 출근했어!!
해야 할 일들이 이것저것 있었는데 급한 일들은 다 처리했어!! 남은 일들도 열심히 끝내볼게^^

오늘 친구랑 SCREAM에 대해서 이야기하다가 문득 깨달은 게 있었어. 그때의 휘영이는 지금의 나랑 비슷한 나이였던 거야…
너무 어른스러워 보여서 전혀 그렇게 안 느껴져ㅎㅎㅎㅎ
지금의 내가 봐도 연상의 오빠처럼 보여🥺
어른스럽고, 멋있고, 귀엽기까지 한 김영균!!! 최고야(๑˃̵ᴗ˂̵)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잘 보내~~
이후의 시간도 좋은 시간이 될 거야!! 💙
사랑해🫶🏻
na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