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휘영시

작성자kazu12|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휘영시예요.
새로운 한 주를 잘 시작하고 있나요?

오늘 저는 일을 쉬는 날이라 집안일을 마치고 동네 공원을 산책했어요.

수국이 피는 계절인데, 보러 온 것이 조금 늦은 것 같아요.
각각의 휘영씨에게 어울릴 것 같은 수국이 있었어요.

공원에 浴衣(유카타)를 입고 수국 앞에서 즐겁게 사진을 찍고 있는 여자그룹이 있었어요. 한국 여성분들이셨어요. 가 정말 잘 어울리고 예뻤어요✨유카타를 입어줘서 기뻤어요☺️
휘영씨는 유카타를 입어본 적 있나요? 일본에서는 남성분이 유카타를 입으면 매력이 엄청 늘어요😏✨데이트로 여름 축제에 갈 때, 그녀에 맞춰 남자친구도 유카타를 입고 와준다면, 그날 데이트는 평소보다 더 즐겁고 잘 될 거라고 생각해요.
분명 휘영씨는 유카타가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저는 어제부터 '커피프린스 1호점'을 보기 시작했어요. 지금 3화까지 봤어요. 스토리가 재미있고 등장인물 모두가 사랑스러워요. 오늘 밤은 공유씨처럼 김치 볶음밥을 만들 거예요. 김치 볶음밥을 만들 때, 반찬은 뭐가 좋을까요🤔
휘영씨는 오늘 밤 뭐 먹어요?
맛있는 것을 먹고 마음대로 보내 오늘을 잘 마무리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