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핱뚜한테 퇴균 시켜줄 사람 구해욤~.~
맨날 출국하기 전에 그 주간은 젤로 바쁨 ..근데 어차피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출근날이니까 좀만더 버텨볼게요 .. 언능 가서 내일모레 발표 준비하고싶어엉엉 ㅠㅜ 오빠두 좋은 하루 보내고 월요일 뿌셔!! 물 벌컥벌컥 마셔여
다음검색
당장 핱뚜한테 퇴균 시켜줄 사람 구해욤~.~
맨날 출국하기 전에 그 주간은 젤로 바쁨 ..근데 어차피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출근날이니까 좀만더 버텨볼게요 .. 언능 가서 내일모레 발표 준비하고싶어엉엉 ㅠㅜ 오빠두 좋은 하루 보내고 월요일 뿌셔!! 물 벌컥벌컥 마셔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