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

작성자୨핱뚜୧|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당장 핱뚜한테 퇴균 시켜줄 사람 구해욤~.~
맨날 출국하기 전에 그 주간은 젤로 바쁨 ..근데 어차피 오늘은 이번주 마지막 출근날이니까 좀만더 버텨볼게요 .. 언능 가서 내일모레 발표 준비하고싶어엉엉 ㅠㅜ 오빠두 좋은 하루 보내고 월요일 뿌셔!! 물 벌컥벌컥 마셔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