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영빈]영빈이오빠🐎

작성자콜라보단Fanta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영빈이오빠 👋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 말띠해라 말 이모티콘을 붙여보았어요. 또 일년만의 편지네요. 집안일하고 애들 키우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지나가는지 모르겠어요. 막 예전처럼 다 스케줄 확인하고 열정적으로 덕질을 못하다보니 아쉽긴하네요. ㅎㅎ
그래도 제가 안양에 살고있다보니 일상생활하면서 영빈이오빠 생각도 문득문득 떠올라요. 어제는 엔터식스랑 안양중앙시장 갔었는데 영빈오빠도 학창시절에 여기 많이와봤겠지? 이런 생각도 하고요. ㅋㅋㅋㅋ 예전에 오빠가 여기서 떡볶이 사먹는 영상도 봤었는데 ... 추억 돋고 ㅋㅋㅋ
형제들 육아하는게 행복하긴한데 너무 힘드니까 자유롭게 덕질하던 시절도 많이 생각나고 그렇네요 하하.... 영빈오빠가 카페 글을 읽으실진 모르겠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