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인성]한탄은 말고 찬탄하면서

작성자리멤버이멤버포레버|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0
😎둠칫둠칫🎶

일본에를 또 가야하는구나..🥹 잘 다녀와~ 나도 여기 잘 있을게.
아니근데 진짜로 그래, 잉성이가 한국에 없으면 날씨도 이상해지는거 같구, 산소도 희박해지는거 같구, 한국땅이 가벼워지는건지 몸이 붕 뜨는거 같구, 뭘해도 재미없구, 밥 먹어도 허기지고, 좋아하는 음식을 먹어도 맛도 없구, 잠도 잘 안오고, 걸핏하면 예민해지거나 무기력해지고..🥺 에이 설마~ 싶지? 응 그래, 설마 그렇게까지 될라구..🥲 그래도 내 기분이 그래.. 흐규흐규
하지만 현생 잘 살고 있을거면서 잉성이가 신경쓰이게 괜히 징징거려본다ㅎㅎ 그러면 혹시 예쁜 셀카 잔뜩 줄까봐~☺️ 그래주면 내가 또 태세돌변해서 한탄은 접고 찬탄만을 잔뜩 할텐데~👏👏😉
일본에 가면 무쿠미만 먹는겨? 일본에서도 좋은 과자 있으면 소개시켜줘~🎵 자가비 같은거 좋아하지 잉성이는? 그거 다양한 맛이 있더라요. 허긴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진짜 다양한 신제품이 쏟아지고 있잖어? 로제떡볶이맛 감자칩도 나온거 같은데, 솔직히 갑자칩은 오리지널이지~!만 그래도 궁금하네, 조만간 사먹어 볼라구ㅎㅎ
근데 잉성이는 군것질이나 디저트는 잘 안먹는거 같아서, 제때 밥 잘 먹는걸 중요하게 생각하는거 같구, 음료수 정도나 사먹을테지. 은근 어른스러움?ㅎㅎ😊 근데 왜 애어른 같구 귀엽냥🥰 그런 짤 있잖아, 진짜로 한 살정도 된 👶🏻애기인데 숟가락질 야무지게 해서 크게 한입씩 볼빵빵하게 밥 한그릇 깔끔 뚝딱하는 아기짤ㅎㅎ😆
실은 내가 그랬대😅 젖을 일찍 떼고 이유식도 건너뛰고 9개월부터 밥을 먹었대;; 분유라도 우유라도 먹어도 좋았으련마는.. 사실 나 약간 우량아로 태어날 때부터 이미 이가 나오고 있었대.!😳잇몸을 뚫고 나온건 몇개월 지났을 때이겠지만 여튼 잇몸에 하얀 이가 비치고 있었다는거지. 그래서 젖을 일찍 뗐다나봐 엄마가 아프니까. 이가 나오고 있으니까 밥을 먹여볼까 했나본데 내가 너무 잘 먹었다나봐😅 뭐 거의 씹지 않고 허겁지겁 삼키는 수준이었겠지만;; 굶주렸다기보다는 당시엔 식탐이 있었던 것이고, 그때 큰게 다 큰건지 지금은 너무 쪼그맣고🥲 식탐도 없고, 반전도 이런 반전이 없지 하핫😅 역시 사람마다 다 때가 다르다니까!

💗💗💗김인성이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