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휘영]휘휘휘

작성자nana0511|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

오늘은 한국어 공부 끝났어용!!

한국 드라마 보면서 이 시간이 왔다ㅎㅎㅎ

밤에는 푹 쉬어~~

오늘의 이 편지도 번역기를 쓰지 않았어요. 대박이죠??^^

타이핑 할 수 없고 음성 입력이야!!!

사랑해,잘자용💙💙💙
nan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