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To. SF9

[다원]❤️상혁시📩😲(스스 고마워😊)

작성자현주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33 목록 댓글 0

오빠 안냥👋 늦은시간에 스스하고 축구보고
운동까지 하고 잔거야?
나는 어제 몸이랑 컨디션이 좀 안좋아서 퇴근하고
2시간정도 잤어


하루에 한끼 밥 실천 잘하구있어용😁 또 칭찬칭찬^^
🙇‍♀️🫳🫳🫳🙇


이틀전 프롬에서, 면이야 나야? 했는데 오빠도ㅋㅋ
난 당연 오빠지 말이라구😁


진짜 오빠랑 소통하고 나면 아픈것도 낫는것 같더라구.. 전에는 자주 아팠다했자나 진짜 정신이랑 육체가 다 연결돼있대..



오빠: 비쵸비..비쵸비도 맛있는데 피코크 그거 맛있어.
먹어보세요~


>>>오빠 어제 단게 땡겼어?ㅋ
저당 과자랑 쪼끄만 초콜릿 한개랑 프로틴에 무지방 우유 탄거 먹으니까 배가 좀 찼구나 잘했어!ㅎㅎ
음 성수cu에서 산거 어제 마지막으로 먹은줄 알았는데
아침에 보니 냉장고 윗쪽에 몇개 더 있더라ㅋㅋ
어쩐지 빨리 없어졌다 싶었어..

그리고 여기서도 구할수 있는거 큰사이즈 두개는 안샀었어 면세 솜사탕 생크림빵이랑 국물라볶이ㅋ
부피가 크면 힘들기도 하구..
그럼 과자 당분간 좀 쉬다가 피코크 시켜보도록 할께ㅋㅋ 고마워😁


오빠: 예..생파는 따로 안할것 같은데요?
제가 지금 뭔가 그럴여유가 없는것 같애요 솔직히..


>>>헐 그럴것 같았어 왠지ㅠㅠ 그래 요즘 새앨범 준비하고 있으니까.. 쇼케나 라방, 팬미팅이랑 콘서트
다 한다며? 볼 기회는 충분히 많네ㅎ
2월에 전역팬밋 했으니까 솔직히 1년에 두번은 무리긴해..생일에 라방은 할거니까 그거 기다리께😁

나는~ 제헌절이 금요일이라서 일요일까지 3일동안
친구랑 서울가기로 했거든.
19일까지니까 24일 좀 쉽지않긴해ㅋㅋ 걱정되긴
했는데..


오빠: 옷 많습니다 이미..


>>일본 가서도 그렇고 딱히 살게없구나
이미 지금 많아서?ㅎ 나같으면 국내에서 어느정도 사놓고 해외 스케줄 있을때 또 살거 남겨놓을것 같아ㅎ



아글구 염색한것도 유니폼 산것도 즉흥적으로?ㅋ
자는것도 먹는것도 즉흥적으로.. 너무 계획적이면 피폐해지지 것두. 오히려 그 즉흥적인게 금방 넘어
가면 스트레스가 덜 쌓이는것 같애


오빠: 아 잇팁이랑 인팁이 흔해? 그래? 내가 아는거는
엔프피가 엄청.. 엔프피랑 인프피가 제일 흔한 mbti로 알고있는데?

오 아닌데?ㅋㅋㅋ
그나마 많은게 4개중에선 잇팁이고 나머진 조금인
편인데.. 마자 인팁은 흔한편 아니야
오빠가 말한 40프로정도 된다는 인프피는 더더욱 아니고ㅋ 오히려 희귀하다는 인티제보다도 적네..
시대가 변했나🤣
옛날엔 인프피 좀 많은 편이였다네?
근데 옛날에도 요즘에도 확실한건 잇티제가
압도적이래! 잇티제 꼭 기억하자😁


제일 성공확률 큰거는 엔티제긴 하지ㅎ
오빠 이상형이라고 말하기도 했고^^
글고 나도 인프제는 함께할순 없지만 어떤심리인지 공감은 잘되더라..
오빠가 믿는순서가 mbti>사주>혈액형>띠 구나ㅋ
나도ㅎㅎ
mbti는 거의 과학인거 같고 사주도 옛부터 있었던
거에다 돈주고도 보러 다니는거라 무시 못하는듯.
혈액형도 어느정도 특징은 있다고 보는데
또 mbti나 환경따라 다르긴하고.. 근데 띠는 그 나이대
가 전부 비슷할수가 없자나ㅋㅋ

그리고 나는 A형이지만 대부분 B형이랑 엮였었고 B형이 나쁜남자라기보단 화끈했어 성격이..
그리고 AB형이 주변에 젤 많음ㅋㅋ 천재인데
사이코라 하잖아? 재밌어 나랑 잘맞음.
사실 나도 그쪽에 더 가깝기땜에ㅋㅋㅋㅋㅋ
O형이랑 궁합이 좋다고 나오는데 대부분 답답하더라 난.. 인프피 스탈?
나는 O형보단 B형같이 화끈한게 좋은듯.
같은 A형은 본적이 없는데 오빠가 A형이니까 뭐
맞는걸로 하자ㅋㅋㅋ



오빠: 저는 그렇게 어른이 아니예요 사실.. 저는 예..어른이 아닌것같애~ 저는 너무 미성숙하고 사실..
하..! 좀ㅉ 어려운게 많은 사람인것 같애요


>>>아냐 오빠 어른스러워.. 걱정하지마
본인이 책임져야할 일과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일정하니까.. 감정기복이나 스트레스가 있는건 누구나
그래 그건.. 세상에 완벽한사람 없고 나이들고 결혼해서도 안 변하는 성향인거지
오빠만의 가치관과 주관이 뚜렷하고, 그에 맞는 행동을
하고 살잖아 충분히 잘하고 있어!
삶에 열정적이고 생각도 많이하잖아?
나도 좀 오빠가 안쓰럽고 보듬어주고 싶은 마음에서
끌어줄려고 하는편이긴 하지만 기본적으론 믿고
의지하고 있단거 잊지마 알겠지? 우리 앞으로도
서로 서로 정보도 공유하고 힘들땐 터놓고 의지하는 존재가 되어주자😊




오빠: 부모님의 사랑도 영원하진 않지 그거몰라?
부모님들도 더..이렇게 마음이 가는 자식이 있대잖아
동물도 그렇고..
일정할순 있어도 영원할순 없단말이지 내말은..
너무 T야? 이런 발언이? 근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거
든요. 우리 부모님도 내가 미울때가 있을걸?


>>>음.. 오빠도 나중엔 죽는걸 말한다면 진짜 영원한건 없긴하지 그건 지구상에 존재하는것 뿐 아니라 블랙홀이나 우주마저도 영원한건 없는데 그걸 왜
논하는거야ㅋㅋㅋ
그건 T적인 것도 아니고 그냥 논할 가치가 없는
문제잖아
살아있는 동안 변하지 않는걸 말해야지

그리고 부모님 마음도 일정할순 없겠지만 그 마음이
변하진 않으니까 살아있는 동안은 지속이 되는거
아니겠어?ㅋㅋ 부모님 사랑보다 큰건 없다고 봐..
물론 아닌분들도 있겠지만, 그런 사람에 한해서
그마음이 지속된다라는 뜻..
우정이나 다른건 변하거나 끊길수 있으니까.
그 뒷얘기는 오빠가 우리끼리 술자리처럼 하는 얘기라고 올리지 말랬으니까 안하께🤣
(트윗에 풀영상 올리는거 말하나?)


스스 하면서 먹은 닭새우😋
아빠가 얻어오셨는데 저번에 내가 까다가 손 아파서
오늘은 아빠가ㅋㅋ


오빠덕분에 오늘도 많은 힘 받았어💪 고마워😁
피곤하지만 하루 잘보내자🙌
사랑해❤️






p.s 오노추- 너무좋아 선율이~🎵🎶

https://m.youtube.com/watch?v=aUnJG6OR9XA&pp=ygUNbGFzdCBjYXJuaXZhbA%3D%3D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