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영]균.. 작성자tiredhuman|작성시간26.06.23|조회수4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인생 왤케 힘들지..잘 버틸수있을까..ㅜㅜ난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ㅠ더 열심히살아볼게ㅠㅠ 규니도 힘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F9_휘영 | 작성시간 26.06.23 new 버틸수있어 다 부셔버려 너가 짱이야 댓글 전체보기